1차시 |
환자경험관리 기본 CS 1 |
2차시 |
환자경험관리 기본 CS 2 |
3차시 |
환자 경험 만족도 지표 관리 |
4차시 |
환자 경험 만족도 평가 : 모바일 활용 |
5차시 |
국가별 의료시스템 |
6차시 |
국가별 의료수가체계 |
7차시 |
한국 의료서비스 특성화 병원 |
8차시 |
기본 의학용어 |
9차시 |
대표 질환 및 검사 |
10차시 |
국제 의료 관광의 이해 |
11차시 |
의료관광 법규 및 리스크 관리 |
12차시 |
외국인 환자 출입국 관련, 호텔·항공 의전 서비스 |
13차시 |
국가별 문화의 이해 |
14차시 |
주요 병원 사례 |
15차시 |
컨시어지 국제 서비스 매너 |
16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1) - 초진/재진 응대 |
17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2) - 진료예약 및 상담 |
18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3) - 검사 및 진료 |
19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4) - 입원 및 퇴원 |
20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5) - VIP 고객 관리 |
21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6) - 사후관리(Refer) |
22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7) - 실무 보좌업무, 효율적인 일정관리 |
23차시 |
상담의 기초와 기법 |
24차시 |
감정 코칭 |
25차시 |
상담기술 1 : 언어적, 비언어적 의사소통 |
26차시 |
상담기술 2 : 불만고객 응대 |
27차시 |
상담기술 3 : 동기강화 상담 |
28차시 |
온오프라인 상담 기법 |
29차시 |
매출 강화를 위한 상담 기법 |
30차시 |
병원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의 이해 |
31차시 |
주요 병원들의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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