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과정개요
- 4차 산업시대에 변화한 CS 전략을 알고, 언택트 및 온택트 시대에 맞추어 대응할 수 있게됩니다.
또한, 고객관계관리 전략의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, 성공 전략과 실패 이유를 분석하여 4차 산업시대에 걸맞는 고객 접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
새로운 CS 혁실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하여 신기술이 CS와 접목된 사례를 알고, 설명할 수 있습니다.
(한국서비스진흥협회 cs자격증연계과정)
- 학습목표
- 1. 4차 산업시대의 CS 적용 전략을 알고, 설명할 수 있다.
2. 4차 산업시대의의 서비스 산업과 CS 마케팅 전략을 알고, 사례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.
3. 고객관계관리 전략의 기본 원리를 알고, 성공 전략과 실패 분석을 설명할 수 있다.
4. 4차 산업시대의 신기술이 CS와 접목된 사례를 알고, 설명할 수 있다.
- 학습대상
-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을 추진하는 재직 임직원
- 학습방법
1차시 |
언택트를 넘은 '온택트 시대'의 새로운 CS |
2차시 |
초연결 시대의 4차 산업혁명과 CS 마케팅 전략 |
3차시 |
4.0시대에서도 통하는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|
4차시 |
4.0시대에서도 통하는 사용자 중심 서비스프로세스 |
5차시 |
4.0시대의 서비스품질과 가치창출의 관계 |
6차시 |
4.0시대의 관계지향적 고객관리 |
7차시 |
4.0시대의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|
8차시 |
4.0시대의 충성고객 관리 |
9차시 |
4.0시대의 관계중심 VIP 마케팅 |
10차시 |
4.0시대의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 |
11차시 |
4.0시대의 신뢰중심 서비스 회복 전략 |
12차시 |
4.0시대의 다차원적 고객만족 측정 |
13차시 |
4.0시대의 맞춤형 고객만족도 관리 |
14차시 |
4.0시대의 서비스 접점 매뉴얼 |
15차시 |
4.0시대의 고객접점 서비스 우수사례 |
16차시 |
신기술의 CS 적용사례(1) |
17차시 |
신기술의 CS 적용사례(2) |
18차시 |
신기술의 CS 적용사례(3) |
19차시 |
신기술의 CS 적용사례(4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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